뉴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루이스라비 뉴스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시아타임즈] 기사 "골프 전문제품 브랜드 ‘루이스라비’,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

 골프 전문제품 브랜드 ‘루이스라비’,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


이하나 기자

  • 승인 2018.11.20 12:38
  • 24면


    차별화된 골프화 선보여… 품격 높은 전문 브랜드 정체성 각인
    (사진제공=루이스라비)
    (사진제공=루이스라비)

    [아시아타임즈=이하나 기자]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문화가 현대인의 삶을 변화시키면서 레저 스포츠를 비롯해 여행, 맛집 탐방 등의 여가 활동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에는 주 5일제 근무가 정착되면서 개인 시간이 늘어난 현대인들이 건강 증진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골프 등의 레포츠를 선호하고 있다. 특히 골프의 경우 국내 선수들이 유수의 국제대회에서 꾸준히 우수한 성적을 기록, 저변이 크게 확대되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스포츠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로 인해 필드에 나서는 골퍼들이 패션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신사의 스포츠로 잘 알려진 골프에서 착용하게 되는 의류와 신발 등은 단순 옷 그 이상을 의미를 내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근래 골프를 즐기는 젊은 층도 많아지면서 자신의 개성을 돋보이게 만드는 골프웨어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20~30대 골퍼들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골프웨어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스포티한 이미지를 탈피, 새로운 패션웨어를 개척하고 있는 골프 전문제품 브랜드 ‘루이스라비’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루이스라비의 루이스는 프랑스의 왕을 뜻하며 라비는 인생을 의미한다. 루이스라비의 브랜드 네이밍은 루이스라비를 착용했을 때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왕의 인생을 즐기는 순간을 느낄 수 있다는 데에서 착안됐다.

    차별화된 골프화와 파우치 등의 패션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루이스라비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골퍼들에게 순수 국내 제작 고퀄리티 골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또한 루이스라비는 슬림형 기능성 골프화를 출시한 바 있다. 

    필드는 물론 스크린과 연습장에서도 착용 가능하며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시그니처 골프화다. 또한 착화감과 쿠셔닝, 접지력을 갖춘 초경량 소가죽 골프화 역시 인기를 얻고 있다.

    루이스라비 관계자는 “브랜드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골퍼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브랜드 가치가 높게 평가될 수 있도록 디자인 퀄리티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골프 전문제품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품격 있는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asiatime@asiatime.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